안녕22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4
오늘 외출할 일이 있어서 살짝 피곤했는데 피로도 풀겸 몸도 풀겸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한잔 먹었습니다.
낮에도 커피를 마셨지만 어차피 이제 주말이라 카페인 추가로 더 섭취해도 오늘 늦게자서 내일 늦잠자면 되니깐 상관하지 않고 그냥 마셨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니 개운하고 몸도 뜨끈해져서 아주 좋은 마무리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