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이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동이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동이
리뷰19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5
이것은 치킨 집에서 치킨을 시켰는데무와 함께 사이드로 나온 양배추 샐러드이다. 개인적으로 케찹을 뿌린 샐러드는 싫어. 하지만 치킨 집에서 먹는 양배추 샐러드에는 케찹이 꼭 들어 가야지!! 치킨 한 마리 먹으면서 두 번은 리필 했다. 다이어트 시기라고 생각하고 먹으니 계속 들어가는 것 같다.
#일반식 #저녁

1인분(1g)
1kcal
양배추 샐러드
4.8(리뷰 397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