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돌체구스토 콜드브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돌체구스토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5
첫 모금부터 깔끔한 산미의 향과 뒤에 은은한 산미가 느껴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다 쌉쌀한 끝맛이 매력적이고 단맛이 없어 더욱 깔끔하다 더운 날 시원하게 마시기 좋으며 혼자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을 때 잘 어울린다 가볍게 자주 찾게 되는 음료다
#일반식 #점심

1잔(9.7ml)
30kcal
돌체구스토콜드브루
4.5(리뷰 13개)
·식단기록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