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5
아메리카노 입니다 아주 따뜻하게 해서 마셨습니다 시럽 없이 마시고요 저늨 이거 너무 좋아해요 아침에 커피 안마시려고 햐도ㅠ커피엄이는 못 살아요 핫트 커피입니다 이럴수가 오호! 커피 한잔 하고 나면 기운이 나고 도파민도 좋아집니다 하하하
#일반식 #간식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