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25
카페인 부담 없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산뜻하고 깔끔한 뒷맛 덕분에 늦은 시간에도 숙면 걱정 없이 갈증을 해소하기에 안성맞춤이네요. 일반 원두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고소한 향과 적절한 바디감이 살아있어, 하루 중 언제든 가볍고 여유롭게 커피 타임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