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리마미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둘리마미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둘리마미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0
늦은아침 아점으로 양배추,사과,당근,로메인,두부,호두,아몬드,파프리카섞은후 수제 그릭요거트와 올리브유,꿀을 섞어
먹고 베이글은 2/1 먹으니 든든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