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5
미국 대학교에서 조식뷔페를 먹은후에 디저트로 디카페인 커피를 마셨어요. 한쪽 코너에 커피가 디카페인도 있고 라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우유와 스위티 설탕 프림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카페인 커피는 신맛이 별로 없이 아침에 많이 먹어도 부담이 없어 좋았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