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세븐일레븐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세븐일레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25
어늘 저녁으로는 너무 늦은 시간이라 토마토 샐러드입니다 안에 토마토 올리고 아보카도 넣엇습니다 발사믹 소스랑 올리브유로 소스 드레싱 햇습니다 맛잇엇습니다 이거 먹고 니니 배가 든든했습니다 그래서 오느루저녁 다이어트는 성공 이예요 맛잇게 먹엇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00kcal
세븐일레븐샐러드
4.8(리뷰 9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