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치킨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치킨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5
오늘 점심에 뷔페 식당에서 가져다 먹은 치킨 샐러드는. 일단 닭가슴살이 퍽퍽하지 않고 아주 부드럽게 조리되어 있었고, 함께 섞인 양상추와 채소들도 갓 따온 것처럼 아삭아삭함이 살아있어서 식감이 참 좋았답니다. 특히 드레싱의 고소한 맛과 신선한 채소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45kcal
치킨샐러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