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90632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9063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90632
리뷰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5
딸기 피스타치오 샌드베이글 먹었습니다
딸이 유명한데서 줄서서 사왔다고 하네요
가격이 비싸던데 크기가 크고 맛은 좋습니다
그런데 좀 달고 크림이 느끼해서 하나는 다 못먹습니다 너무 달아요....ㅎ
반만먹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얼렸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