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90632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90632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90632
리뷰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5
가족들 모임으로 다같이 저녁 식사했습니다
횟집에 갔는데 조용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회가 아주 신선했고 생선회 종류도 다양하게 나옵니다
후식으로 매운탕도 나오고 양이 많았어요
다음에도 또 와볼만한것 같아요..집에서도 가깝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