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25
더벤티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 사 마셨는데 가성비 진짜 최고네요. 컵 사이즈도 큼지막해서 넉넉하게 마시기 좋구 보라색 포인트가 넘 예뻐요. 커피 향도 진하고 부드러워서 일하다가 한입 마시니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입니다. 뜨끈하니 속도 편안해지고 아주 만족스럽네요.
#일반식 #간식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