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5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 마셔봤는데 깔끔하니 제 입맛에 딱이네요. 쓴맛도 별로 없고 향이 은은해서 목 넘김이 아주 좋아요. 캔으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하고 일하다가 시원하게 한잔하니 정신이 번쩍 드는 게 최고입니다.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한테 완전 딱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275ml)
10kcal
칸타타콜드브루 블랙
4.7(리뷰 14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