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6
자유시간을 먹었다. 바삭한 웨하스에 초코가 입혀져 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퍼졌다. 가볍게 먹기 좋은 크기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씹을수록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간식으로 딱이었다. 달달한 초코 덕분에 기분 전환도 되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