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4519님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4519님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4519
리뷰56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6
점심 먹고 스타벅스 들러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사서 마셨어요. 쓴커피가 싫어서 아아는 잘 안마시는데 스벅꺼는 산미도 없고 쓴맛도 덜하고 깔끔해서 마시기 좋더라고요. 얼음 빼고 물을 더 넣어서 물처럼 마시니까 식곤증도 싹 날아가서 정신 차리고 일했네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카페 아메리카노
4.7(리뷰 23개)
·식단기록5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