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26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어봤는데, 가격 대비 양은 확실히 넉넉해서 가성비는 괜찮은 편이에요. 얼음도 많아서 시원하게 오래 마시기 좋긴 했습니다.
다만 맛은 전체적으로 좀 밍밍한 느낌이 있었어요. 진한 커피 향이나 묵직한 바디감 기대하면 살짝 아쉬울 수 있고, 물 탄 느낌처럼 연하게 느껴질 때가 있더라고요.
#일반식 #간식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