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테스코 펜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테스코 펜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6
펜네 미트볼 파스타 먹었습니다. 인스턴트 냉동 식품이라서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돌려 먹을 수 있어서 편하답니다. 점심에 도시락으로 싸가서 먹기에도 좋고 인스탄트 식품 치고는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미트볼도 부드럽고 펜네 스파게티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60kcal
테스코펜네
5.0(리뷰 4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