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롯데리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롯데리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6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습니다. 고소한 산미가 느껴지는 맛입니다. 샌드위치와 같이 먹었는데 약간 쌉쌀한 아메리카노 맛이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주어서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기름진 음식 먹은 다음에 먹어도 시원하고 좋답니다.
#일반식 #점심

1잔(310ml)
32kcal
롯데리아아이스 아메리카노
5.0(리뷰 20개)
·식단기록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