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요시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요시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요시
리뷰1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6
딸기! 제가 굉장히 좋아합니당!! 주변에 딸기 싫어한다는 사람은 본 적이 없네요. 근데 손에 뭐 묻는것도 싫고 손이 안깨끗할 때는 위생상 괜찮은가 하니 생각이 들긴해요.. 꼭지 부분은 잘라 먹을 수 밖에 없으니 그런데 없는 버전은 안나오나..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