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26
저는 개인적으로 제돈주고 음료나주스를 잘 사먹지않습니다 ᆢ이 모구모구 사과 주수는 지인이 줘서 가지고 왔는데ᆢ냉장고에서 꺼내 시원하게먹으니 맛있네요ᆢ밖에 나갔다왔는데 더워서 맛있을까요ᆢ속에 씹히는것이 있는데 젤리처럼 쫄깃쫄깃하구요ᆢ단맛이 강해서 피곤할때 먹으면 좋겠네요ᆢ
#일반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