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샐러드미인 살사후실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샐러드미인 살사후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6
살사후실리를 한 입 먹었을 때 꼬불꼬불한 후실리 면 사이사이에 상큼한 살사 소스가 잘 배어 있어서 씹을수록 맛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토마토의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주고, 중간중간 들어있는 채소들이 아삭한 식감을 더해줘서 단조롭지 않더라고요. 면은 탱글하게 익어서 씹는 재미가 있고, 살짝 매콤한 소스가 뒤에 은근하게 올라와서 계속 먹게 되는 매력이 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가볍게 먹기 좋은 느낌이라 한 그릇 금방 비워버렸어요.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10kcal
샐러드미인살사후실리
5.0(리뷰 4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