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6
오랜만에 군만두를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애들이 어릴적엔 자주 구워서 먹곤 했는데 요즘엔 군만두보다는 찐만두를 자주 먹었습니다. 갑자기 생각이 나서 올리브유 두른 후라이팬에서 뚜껑을 덮고 구워서 먹어보니 찐만두와는 또 다른 맛이네요. 좀더 고소하네요.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