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6
ㅜ김밥나라 김밥 짱맛있어요 저렴한데도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 깨도 많이 뿌려주시고 김밥에서 참기름 항이 나는게 너무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는 김밥에요 . 햄이랑단무지랑 진짜 양이 조화가 좋구요 ㅎ 오뎅국물하고 먹으면 더 맛있어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