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6
양상추샐러드
솥밥의 밑반찬으로 샐러드가 나와서 적은 양이나마 만족스러웠다.
지극히 평범한 야채 샐러드지만 아는 맛이 무섭다고 평범해서 맛있다. 식전에 야채를 미리 먹어줘야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줄 수 있다고 한다.
아삭한 양상추의 식감도 좋고 드레싱도 깔끔해서 식전에 식욕 돋우기에 안성맞춤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