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샐러딩 바질 페스토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샐러딩 바질 페스토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6
바질을 실제로 키우시는지 오늘은 바질 페스토 샐러드랑 여러거지 샐러드 주문 해서 저녁으로 먹엇습니다 바질을 패로 다 썰어서 잘게 넣으셨고 또 페스토 드레싱도 가득 주셔서 우ㅏ애 뿌러먹으니 진짜 야채야채 했습니다 맛잇네요 건강하게 샐러드.먹엇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7g)
300kcal
샐러딩바질 페스토 샐러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