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0510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0510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0510
리뷰19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6
딸기철이 지나 잘도 덜 단 딸기이지만 올봄 마지막 딸기 일거 같아 샀어요 잼으로 먹어도 되고 설탕에 재서 딸기청으로 보관해두었다가 탄산수에 딸기에이드로 타먹어도 맛있어요 4키로 2만원 정도 싸게 샀어요 깨끗이 씻어 밥먹고 후식으로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