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key님의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luvkey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vkey
리뷰22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6
오래만에 담근 김치예요,
재료는 아주 간단하지만 맛있는 김치얘요
까나리액젖 하나만 사용했구요 찹쌀로 풀을쒀서 넣어주었어요
무, 배, 부추, 쪽파룰 고명으로 넣어서 색감도 맛도 좋은 김치예요
어서 빨리 김치그 익어서 새콤한 김치찌개 끓여 먹고 싶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