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누홀릭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누홀릭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누홀릭
리뷰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0
나른한 오후에 마시는 아메리카노... 좋네요 바람불고 쌀쌀한데 따뜻한 카페에서 입맛에 맞는 원두도 선택해서 고를수 있어 더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여누홀릭
리뷰9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