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odt님의 주먹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Mokodt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kodt
리뷰7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7
가쓰오맛 후리가케를 넣고 주먹밥을 만들어먹었어요..
아침으로 먹었구요 따로 반찬은 없어요
후리가케가 감칠맛이 엄청나기때문에 당연 참기름이나 소금 등 다른 간은 전혀 안 했습니다..
정말 귀찮을 때 딱 해먹기 좋은 것 같아요 ㅎㅎ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