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찰리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찰리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찰리
리뷰18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7
어제 재래시장에 들렀는데 딸기를 바구니 통채로 팔고 있길래 한바구니 담아와서, 오늘 아침에 식후 디저트로 딸기를 먹었어요. 딸기는 예전에는 여름철 음식이었는데, 요즘엔 봄철 음식이 된 것 같아요. 딸기는 삼큼하니 맛이이 좋아서 앞으로도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