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27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보통 텀즐러를 챙겨가서 먹습니다. 얼음이 더 천천히 녹아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고, 먹다가 테이크아웃하기에도 편하기 때문입니다. 진하게 내린 커피를 좋아해서 샷추가를 했습니다. 혼자 여유 즐기기에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414ml)
10kcal
투썸플레이스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4.6(리뷰 5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