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7
요즘 딸기 가격이 많이 내려서 행복합니다. 플라스틱통에 든 딸기 한박스가 2천원 꼴로 팔더라구요. 싸서 두 박스 샀는데 생각만큼 달지는 않지만 딸기의 상큼함을 느끼기에 부족하지 않아서 만족합니다. 나머지 한 박스는 요거트에 토핑으로 올려 먹으려구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