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Better Me 페퍼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Better Me 페퍼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74 작성일자 26.04.27
후추맛이 진하게 나는 닭가슴살 먹었습니다.스팀 닭가슴살이라서 엄청촉촉하고 부드러워요. 퍽퍽한 닭가슴살은 딱 질색인데 부드러워서 먹기도 편합니다. 후추 향도 진하게 나는 편이라서 닭가슴살 비린맛 도 전혀 없고 식단으로 먹기 편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2kcal
Better Me페퍼 닭가슴살
4.5(리뷰 6개)
·식단기록8회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