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라네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물고기라네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물고기라네
리뷰3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7
시댁에가서 미나리 끊어왔어요...향이 너무 좋어서 삼겹살구워서 잎파리쪽은 쌈으로 먹고 미나리대는 돼지기름에 구워서 먹으려구 물에 담궈놨네요...마트에서 사는 미나리보다 향이진해서 삼겹살이 계속들어갈듯요...피를 맑게해주는 미나리 좋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