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7
정말 오랜만에 초코바 먹어요
친구가 하나 준 자유시간이에요! 땅콩이랑 카라멜이 고소하고 달콤해서 엄청마게 달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또 엄청 사먹을거 같아요 ㅋㅋㅋ
요즘은 종류도 많아져서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