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7
비엔나소세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었어요. 보통은 칼집내서 후라이팬에 기름 둘둘해서 먹는데~ 그마저도 귀찮을때는 뜨거운물 한번 부어서 불순물 제거하고 칼집내서 에프 돌려요~ 바삭하고 기름기 빠져서 담백하고 케찹 찍어먹으면 굿굿~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