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8
조회수 57 작성일자 25.11.20
등산을 하려고 자유시간을 구매했어요! 등산할때 열량채우기에는 자유시간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너무 부담되는 음식은 그렇고, 자유시간 한개씩 먹으면서 등산하다가 내려와서 밥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