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7
명란감자 사라다? 샐러드?있길래 시켜봤어요. 이자카야 가면은 항상 시키는 메뉴 같아요.
시키면 재료들을 담아 와서 눈앞에서 손가락으로 웃겨서 비벼 주세요. 명란 이 짭짤하게 간이 너무 잘 되고 메추리알 감자 다 섞여서 꾸덕하니 너무 제스타일.이었어요
#일반식 #야식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