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7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땅콩,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간식으로 만족감이 좋다. 한입 베어 물면 초콜릿의 부드러운 단맛이 먼저 느껴지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올라와 질리지 않는다. 지나치게 무겁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당 떨어질 때 간단히 먹기에도 잘 어울린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