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쌍계명차 계피생강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쌍계명차 계피생강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8
저녁 식사 후에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어 시원한 계피생강차를 마셔보았는데 계피 특유의 알싸한 향과 생강의 은은한 매콤함이 차갑게 즐기니 훨씬 청량하게 느껴지고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설탕의 자극적인 단맛 대신 재료 본연의 깊은 풍미가 느껴져서 좋았고, 시원한 목 넘김 덕분에 식후의 텁텁함이 없어지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잔(2.5ml)
30kcal
쌍계명차계피생강차
4.9(리뷰 29개)
·식단기록19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