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파이팅님의 딸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파이팅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파이팅
리뷰2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8
딸기 철이 끝나가서 막차탔는데 딸기는 색도예쁘고 딸기씨가 오독오독 타닥터지는게 상큼해요.
어떤건 엄청달고 어떤건 살짝 밍밍하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상큼하고 달콤하고 물기도많아서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딸기 막차 타보세요.
#일반식 #야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