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s200901님의 쌍계명차 계피생강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ps200901님의 쌍계명차 계피생강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ps200901
리뷰25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28
계피생강차를 만들었습니다. 주전자에 생수를 붓고 계피,생강,대추를 넣고 강불에서 15분 팔팔 끓이다가, 약불로 1시간을 우려내줍니다. 그다음에 흑설탕을 기호에 맞게 넣어서 녹을정도로만 끓인후, 완전 식혀서,팹티병에 넣어 보관해서 시원하게 마셔줍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ml)
30kcal
쌍계명차계피생강차
4.9(리뷰 29개)
·식단기록19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