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8
예전엔 느끼한음식 먹으면 무조건 콜라나 사이다같은 탄산음료를 먹어줬는데 요새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셔요~! 뭔가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더라구요! 평소에 아아를 안마시긴 하는데 달달한디저트나 느끼한음식 먹을때 먹어주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