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네스프레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네스프레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8
네스프레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종종 모닝타임세일때 마시면 저렴하게 이용할수 잇어 좋앗어요. 브라질산 원두로 추출한 커피라 아주 풍미가 남달랏어요. 약간 탄맛과 단맛도 같이 느낄수 잇어 아침에은 학생들도 많이 찾는 제품이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잔(1ml)
10kcal
네스프레소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49개)
·식단기록49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