슝그랜마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슝그랜마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슝그랜마
리뷰26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8
고구마줄기나물은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먹는 재미가 좋았습니다. 담백한 양념이 고구마줄기 특유의 고소한 맛을 잘 살려 주었고,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정갈하고 건강한 맛이 매력적인 나물 반찬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4.9(리뷰 6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