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더리터 콜드브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더리터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8
제가 정말 애정하는 음료 중 하나인 바로 콜드브루입니다
저는 콜드브루 정말 좋아합니다 맛도 그 특유의 커피향 나는 그 맛이 너무 좋구요
게다가 저는 저 색깔이 너무 좋더라구요
와 오늘 케이크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 ㅠㅠ
진짜 최고에요
#일반식 #간식

1잔(100ml)
1kcal
더리터콜드브루
4.7(리뷰 47개)
·식단기록12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