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8
더 여름에는 항상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네요. 한번씩 헤이즐럿 시럽을 넣어 먹으면 진짜 별미예요.
너무 배부르게 먹어도 아메리카노가 땡기는 마법
오늘은 김치찌개를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는 거라 두배 맛있게 느껴졌네요
카페인 충전 잘했습니다 ㅎㅎ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