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6
오늘은 저녁 반찬으로 숙주나물을 무쳤습니다.
살짝만 데쳐서 아삭한 식감을 살리고 들기름으로 고소하게 무쳤더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빅이닝
리뷰505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