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8
샐러드
친구 생일이라서 친구가 좋아하는 뷔페에 갔다.
항상 샐러드를 먼저 먹기 때문에 갖은 야채를 다 담고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렸다.
방울토마토와 올리브, 삶은 단호박까지 넣으니 아주 호화로운 샐러드가 되었다.
각각의 식감이 모두 다르고 풀맛나는 야채와 단맛나는 야채 등 갖가지 맛이 혼재되어 있어서 입이 즐거웠다.
#일반식 #저녁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