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블랙 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블랙 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8
귀여운 춘식이 음료 한 잔 주문했습니다. 음료 나오는 동안 디저트 구경을 좀 했어요. 오늘은 달달한 음료라 디저트는 따로 주문 안 했어요. 맛은 얼그레이맛은 크게 나지 않았고 초코맛이 강했어요. 얼그레이 초보자분들도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초심자 메뉴를 추천합니다. 전 얼그레이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스트레스 날아가는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281ml)
160kcal
스타벅스프라푸치노 블랙 티
4.7(리뷰 3개)
·식단기록16회0
